정보아재

노브랜드 버거

 

맥도널드, 롯데리아, 버거킹 등의 햄버거 브랜드를 좋아하는데 최근 집 가까운데 노브랜드 버거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난 뒤 노브랜드 버거를 자주 이용하고 먹곤 하는데요.

 

가격도 가격이지만 생각보다 맛도 탄탄하고 맛있음이 좋았어요.

 

그래서 제가 즐겨 먹는 노브랜드 버거 메뉴 추천도 해드리고 가격도 알아보도록 할게요.

 

 

노브랜드 버거

 

 

 

노브랜드 버거 가격을 보면 가장 무난한 불고기 버거의 경우에는 단품이 2,500원 할 정도로 저렴한 것을 알 수 있어요.

 

물론 비싼 버거들도 있지만 비싼 가격만큼 구성도 좋은 햄버거들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버거 말고도 샐러드도 추천드리고 감자튀김은 두툼한 감자튀김으로 얇은 감자튀김보다 굵은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예요.

 

저는 여러 가지의 노브랜드 버거를 먹어봤지만 가장 추천드리는 것은 더블 치즈 베이컨 시그니처 버거인데 가격대비 맛도 무난하고 맛도 어느 햄버거짐과 비교해도 부족함이 없는 버거하고 생각해요.

 

 

 

사람들이 가장 많이 먹는 햄버거는 NBB시리즈로 무난한 햄버거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적극 추천드리는 노브랜드 버거예요.

 

 

제가 종종 이용하는 노브랜드 버거 추천은 가격적인 부분을 고려해 보았을 때 1순위는 NBB오리지널과 갈릭 앤 갈릭 2순위는 스모키 살사예요.

 

다른 버거들도 맛있고 좋지만 가격적인 부분의 메리트와 맛 모든 것을 잡고 싶다면 오늘저녁은 노브랜드 버거를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같이 보면 좋은 글

 

와인 안주 5가지 추천, 간단식품 위주

최근 와인이나 하이볼등 다양한 술들이 각광을 받으면서 사람들의 해외주류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어요. 대형마트에 가면 과거에는 볼 수 없던 양주, 와인 코너가 따로 구분되어 있고 오픈런

couple-atti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