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아재

이번에 미래에셋증권 공모주 청약을 하려고 들어갔는데요, '온라인 미약정 계좌입니다.'라고 팝업창이 떠서 청약신청이 되지 않아서 당황했어요.

 

미래에셋증권계좌만 만들어 두고 공모주청약을 처음 시행하는데 처음부터 난관이 생겨서 당황스러웠는데요, 저처럼 안내가 되는 분들은 미래에셋증권 온라인 미약정계좌 해결 방법 따라해 보시고 해결 하시기 바랍니다.

 

 

 

 

     

 

 

 

미래에셋증권 온라인 미약정계좌 해결 방법

 

온라인 미약정 계좌라는 문구가 뜬다면 당황하지 말고 차근차근 따라하여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왼쪽 아래 메뉴탭을 눌러요.

 

 

 

 

 

2. 맨 위에 서비스탭- 계좌/ID관리 - 회원가입을 선택해 들어갑니다.

 

 

 

 

 

3. 회원가입 중간에 작은글씨로 적혀져 있는 'ID등록으로 회원가입'으로 들어갑니다.

3.

 

 

 

 

4. 가입을 위한 정보 확인에 대한 내용을 체크해 주고 다음단계로 진행하면 완료가 됩니다.

이렇게 순서대로 따라해 보시면 미래에셋증권 온라인 미약정계좌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나오는데요, 챗봇에 문의를 해도 따라할 수 있도록 안내가 되어져요.

 

그리고 저는 이번에 처음 미래에셋증권으로 공모주 청약을 해보는건데 한단계 더 해야될게 남아있었어요.

 

 

 

 

 

 

보안매체 확인하기

바로 보안매체를 확인해야 되는 과정이 남아있었는데요, 제가 미래에셋증권 계좌로는 보안매체를 발급받지 않아서 발급받아야 공모주 청약이 된다는 안내를 받아서 어떻게 받는지 챗봇으로 확인을 해 봤어요.

 

자세하게 안내를 해 줘서 이 중에 하나 모바일OTP를 선택해서 발급 받으니 공모주 청약을 신청할 수 있었어요.

 

미래에셋증권 온라인 미약정계좌 해결 후 보안매체 발급까지 확인해 보신 뒤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