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아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욘드 샴프에 대해 알아볼려고합니다

남자들은 샴프는 대충 집에있는거 쓰는대요
제가얼마 전에 샴프를사서 쓰다가 향이좋은 샴프를 찾다가 많은사람들이 추천해주 제품이에요!

먼가 느낌있는 샴프의 겉포장입니다
왜냐구요 영어가 많이써있기 때문에
있어보이내요ㅋㅋㅋㅋ
블루베리 그림이딱! 포장부터 좋은 향기가 나내요

비욘드는 자연적인것을 추구한다고 하내요

"스스로 아름다워 질 수 있고 그 아름다움에 대한 모든 해답과 지혜는 자연에 있다는 것을 믿습니다"

말이되는듯 안되는듯 그냥 멋진말로 소비자를 현혹시키는것 같내요ㅋㅋ

비욘드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프는 크랜베리,블루베리,쥬니퍼베리를 담아
개운하고 산뜻함을 더햇다고해요!

포장을 뜯으면 450ml라는 살짝 아쉬운 용량과 함께 샴프가보이는대요 보랏빚과 향기로운 향이 저를 감싸는군요ㅎㅎ

집에서 사용해본 결과 샴프후에 향이 너무
좋아서 후회없는 선택이였고 세정력이나
산뜻함 모두 굿굿!

샴프를 바꾸고싶다면 비욘드샴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다음시간에는 다른제품으로 찾아올게요 안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