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아재

신혼여행지

결혼을 준비하거나 생각하는 사람들이라면 여러 가지의 고민거리가 있겠지만 그중 신혼여행지도 하나의 큰 고민일 거라고 생각해요.

 

결혼하는 사람들이 의견이 통일돼도 휴양지로 가야 할지 아니면 관광지로 가야 할지 고려해야 될 부분이 많은데 오늘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한 신혼여행지 추천을 해드릴게요.

 

     

 

신혼여행지 - 몰디브

 

몰다브

 

신혼여행지 선정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휴양인지 관광인지 선택을 해야 하는 부분인데 몰디브는 편안한 휴양의 느낌의 신혼여행지예요.

그리고 경비가 가장 중요할 것 같은데 몰디브는 동남아시아보다는 비싼 편에 속해요.

 

그중에 비행기 편의 가격이 왕복으로 약 150만 원 ~ 200만 원 정도의 비싸기도 하면서 한국에서 직항 항공기가 없기에 고소 공포증이 있거나 오랜 시간 비행기를 타지 못하는 사람이라면 추천하지 않아요.

 

환경은 매우 아름답고 스노클링이나 휴양의 목적으로 너무나 좋은 몰디브는 숙소비에 따라서 신혼여행비를 산정할 수 있을 거예요.

 

전체적으로 몰디브 신혼여행지로 확인해 보면 비행시간은 길지만 천해의 아름다운 해변과 휴양을 원한다면 꼭 가보시길 추천하는 여행지입니다.

 

 

신혼여행지 - 발리

 

발리

 

최근 지구오락실에서도 나오는 발리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신혼여행지나 관광으로 유명한 도시인데 인도네시아의 도시로 관광과 휴양이 같이 섞여 있는 신혼여행지라고 볼 수 있어요.

 

경비는 보통 500만 원 ~ 600만 원 정도가 6박 8일 기준으로 했을 때 평균가격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발리는 휴양하기에 안성맞춤이기도 하면서 관광으로도 좋아 활동적인 사람들이라면 수중에서 할 수 있는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등 다양한 레저를 즐길 수 있어요.

 

발리 같은 경우는 해외를 많이 나가보지 않고 무난한 신혼여행지를 선택하라고 하면 발리를 꼭 추천드릴 것 같아요.

 

광고

 

신혼여행지 - 유럽(스위스, 파리 등)

 

유럽

 

활동적인걸 좋아하고 관광이 목적이라고 한다면 유럽을 적극 추천하지만 만만치 않은 물가와 잦은 이동으로 인해 체력적으로 확실한 사람들에게 추천드리는 여행지예요.

 

사실 신혼여행지라고 한다면 대부분이 휴양을 목적으로 하고 있지만 최근에는 유럽도 자주 가는 신혼여행지로 꼽히는데 여러 나라를 함께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럼에도 비싼 물가와 비용은 생각하시고 가셔야 해요.

 

유럽신혼여행 비용은 천차만별이기에 따로 기재하지는 않을게요.

 

이런 분들에게 유럽 신혼여행지를 추천하는데 활동적이면서 평생 살면서 유럽을 꼭 가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드려요.

 

 

오늘은 신혼여행지 3군데를 추천해 드렸는데 예비부부들의 성향에 맞게 선택하면 좋을 것 같아요.

 

사실 결혼이라는 큰 행사와 신혼여행 모든 것들을 함께 준비하기가 힘들 텐데 그래도 후회 없는 선택과 평생의 행복한 기억으로 간직하려면 자신들이 맞는 신혼여행지를 고르시길 바랄게요.

 

같이 보면 좋은 글

 

기내 반입 금지 물품 알아보기

여행을 가거나 짐을 챙길 때 가지고선 타면 안 되는 물건들이 있는데 우리는 이런 물건들을 확실하게 알지 못해 항공기를 탑승할 때나 기차등을 탈 때 난감했던 기억들이 있나요? 이런 기억이

couple-atti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