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아재

안녕하세요ㅎㅎ
율스입니다! 야식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저는 야식을 매우 사랑하는대요. 집에서 메뉴를 해먹는 것을 특히 더 좋아해요.
집에있는 재료들을 확인후! 스스로 해먹을게 까르보나라밖에 없어서 재로손질!

15분만에 펜네까르보나라 완성!
먹을직스럽쥬ㅎㅎ사람들이 요리는 어렵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하지만 기본만 알면 순서가 머가중요하겠어요! 제가먹었을때 맛있으면 만족이죠! 그리고 절대 요리는 어렵지않고요.

너무 배가고파서 있는 재료를 다 넣었어요ㅋㅋ 베이컨, 새우, 버섯, 마늘
오늘한 까르보나라가 최근에 한 요리중에 젤맛있내요ㅎㅎ

오늘 하루도 고생하고 맥주와 함께먹는 야식은 하루동안 지친일들을 위로해주는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야식과 맥주 한잔으로 하루를 즐겁게 마무리하세요!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