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아재

나이키 골프장갑 추천

듀라필에 대해 알아보자


오늘은 골프용품중 골프장갑에 대한 이야기 재품 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고 매번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는 나이키 골프장갑 듀라필 입니다.

제품 스펙 및 특징

저는 골프장갑을 23호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23호 사이즈 기준으로 약 21cm이고 치수별 사이즈 차이는 약 0.9cm 차이가 있으니 가운데 손가락 기준으로 사이즈 측정하여 정확한 골프장갑 사이즈를 선택하기 바랍니다.

 

 

인조 가족을 사용하고 손바닥 부분에 가죽 패치가 있어 골프채를 지지하고 고정하기에 용이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통기성이 좋아 장기간 장갑을 착용하고 있어도 땀도 배출이 잘돼 정말 만족하는 장갑입니다.

마감을 보면 정말 가성비가 너무 좋습니다. 장갑의 퀄리티도 만족스럽습니다. 주먹을 쥐어도 불편하지 않은 편안함 침대로 따지면 에이스가 생각나게 하는 편안함입니다.

 

 

총평 / 느낌점

 

저는 손에 딱 맞게 골프장갑을 사용합니다. 필드를 나가거나 스크린을 가서 사용하다 보면 골프장갑도 가죽이나 피혁으로 만들기 때문에 늘어나 사용하면 할수록 장갑의 사이즈가 조금 커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가 현재까지 사용하고 제일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는 나이키 골프장갑 듀라필 정말 가성비가 좋아 여러분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광고 같지만 제가 직접 구입하고 사용하는 제 주관적인 느낌입니다. 사용해보시면 만족만 99% 일거예요!

 

이전 글 보기

[골프] - 골프 필드 준비물은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