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아재

집에 누워있는대 동생한테 전화가 왔다.놀러온다고 그래서 그냥 놀러오라 했는대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사왔다! 흠 나는 보통 서브웨이 샌드위치중 씨푸드를 좋아하는대 클럽을 사왓다!

15cm짜리로ㅎㅎ 맛있겠다ㅎㅎ 침이고이고있는 내입안....얼른먹고 싶다. 여러분들은 어떤 패스트푸드를 좋아하나요? 저는 서브웨이가 항상 1순위거든요!

서브웨이의 장점은 역시 빵종류도 정하고 안에들어가는 야채양이나 종류 소스 또한 내가 정할수있기 때문에 같은 샌드위치여도 같은 샌드위치가 아니라는것! 사진에 보이다 싶이 역시 프레쉬한맛은 서브웨이가 최고! 그중 클럽도 훌륭하다는 것을 이번에 먹으면서 느꼈내요ㅎㅎ여러분들도 서브웨이 샌드위치 하나 먹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