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아재

안녕하세요! 율스입니다.
오늘 여러분들과 함께 이야기할 음식은 컵라면 입니다. 바로바로 짜장 컵라면!

짜장 컵라면이라하면 모두들 짜파게티를 떠올리실텐대요!ㅋㅋ짜파게티가 아닌 공화춘 짜장입니다.ㅎㅎ

요것이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공화춘짜장이 어느센가부터 인기를 끌면서 짜장컵라면의 자리에서 한쪽자리를 맡고있는듯한 느낌입니다ㅎㅎ

총 200g의 중량과 580kcal! 먹어보면 흠...제 느낌은 짜파게티보다 공화춘에 손을 들어주고 싶내요ㅎㅎ물론 컵라면으로 비교했을때 입니다ㅎㅎ그 이유는 공화춘은 진짜 짜장소스같은 느낌이 강해서 인것같아요!
여러분들도 출출하실때 공화춘짜장컵으로 허기를 채워보세요! 다음에 다른 음식으로 만나요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