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아재

안녕하세요! 율스입니다ㅎㅎ 우리가 매일같이 고민하는것! 오늘 머먹지? 오늘 저녁에 머먹을가? 매일같이 먹는것을 반복적으로 고민하는되요! 바로바로 저녁메뉴가 고민될때 볶음밥과 스파게티 어떠세요ㅎㅎ

배가 너무고파서 냉장고를 열어보니 마땅한 재료없이 토마토스파게티 양념이있다!
바로 물을 끓이고 면을 삶고 쉐낏쉐낏!

밥도 먹고싶어서 남은 베이컨으로 볶음밥도 고고! 비쥬얼이 쵝오!

나의사랑 피클까지 상에 올리면 완벽하내요ㅎㅎㅎ

많은 분들이 지금도 고민하고 계실 먹는메뉴가 고민될때 집에서 간단하게 즐길수있는 스파게티와 볶음밥을 통해 고민을 날려보세요! 오늘 여러분들 무엇을 드셨나요? ㅎㅎ 다음 시간에만나요 안뇽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