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아재

요즘 정말 핫한 나이키 운동화인 데이브레이크 써밋 화이트를 구매했습니다. 인싸템은 어떤지 알아보고 이 신발의 특징이나 모습을 같이 살펴보겠습니다.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개봉/특징

제품명 :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색상 : 써밋화이트

가격 : 온라인 약 15만원

 

 

 

실물로 보는 것이 더 이쁜데 사진으로는 실물의 느낌을 살리지 못했습니다. 슬픕니다. 최근까지 어글리 신발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아오면서 인기를 끌고 있었지만 저는 클래식함에 눈을 돌렸습니다. 기존에 컨버스나 스니커즈 등 이런 계열의 신발들을 볼 때면 정말 이쁘고 사고 싶은 충동이 계속 납니다. 위에 보는 것과 같이 나이키 데이브레이크는 무난 무난한 신발입니다. 그렇기에 어느 옷이랑 입어도 잘 어울립니다.

 

 

밑창은 무슨 골프화처럼 돌기들이 곳곳에 있습니다. 고무 와플 밑창은 어디에서도 밀리지 않을 거 같은 지지감을 느끼게 해 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과거의 느낌을 많이 살리기 위한 나일론 갑피로 클래식한 느낌을 더 주는 것 같아 좋습니다.

 

어렸을 때는 뒷모양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걸 좋아했지만 과거의 코르테즈나 특이한 느낌의 밑창이 더 눈에 들어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 신발을 너무 사고 싶었는데 이렇게 구매를 해서 사진을 찍고 블로그에 글을 쓰는 것만으로 기분이 너무나 좋습니다.

 

느낀 점

많은 분들이 사이즈에 대해서 궁금해하실 것 같습니다. 우먼 제품으로 나와서 발볼이 얇으신 분들은 정사이즈 가면 되나 발볼이 좀 있으신 분들은 꼭 한치를 업해서 구매하기 바랍니다. 남자분들이라면 꼭 한 사이즈 업해서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나이키 데이브레이크는 클래식한 느낌을 많이 주고 기본에 충실한 운동화인 것 같습니다. 요즘 며칠 신어보니 착용감도 너무 좋고 발도 편한 느낌을 받아 매우 만족합니다. 나이키가 점점 멋진 신발을 출시함에 따라 저희들의 지갑도 텅텅 비어갑니다.

 

☞ 관련글도 보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