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이면 치킨,피자,족발 등 여러가지 야식이 있지만 우리가 항상 사랑하고 우리곁을 떠날수 없는것이 컵라면 입니다. 여러가지 너무나 다양한 컵라면이 있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고 사랑하는 농심 육개장 사발면에 대해서 모든것을 파헤쳐 보겠습니다!
육개장 사발면 가격 및 제원
이름 : 큰사발면 육개장
고향 : 라면은 농심
중량 : 110g (470kcal)
몸값 : 약 1,000원
육개장 사발면의 특징은 면발의 굵기가 다른 브랜드보다 얇습니다. 그리고 후레이크의 양은 실제로 보니 작다고 느끼집니다. 개인적으로 쫄깃하면서 씹는 식감이 좋은 흰색의 분홍빛을 띄는 것을 참 좋아합니다.
육개장 사발면 조리시작
조리법
뚜껑을 반만 연다 → 스프를 푼다 → 물을 선까지 넣는다 → 4분기다리고 먹는다
라면의 기본은 물양 입니다.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저는 컵라면 만큼은 선을 정확하게 맞춰줘야 제일 맛있는 맛이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물을 넣고 기다리는 시간이 제일 고통스럽습니다. 냄새를 올라오고 배는 고파오고 밤에 옆에서 라면먹으면 그 유혹을 뿌리칠수 있는사람은 많이 없을 겁니다.
육개장 사발면 시식평
한국인의 맛 육개장 사발면이 완성되었습니다. 둥둥 떠다니는 노란색의 후레이크는 육개장의 전매특허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앞에서도 말씀드린 부분 얇은 면발의 느낌은 호불호가 있을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너무나 좋아합니다.
굵은 면은 밀가루 맛이 많이 느껴져서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제가 어릴때 편의점에 참치마요 삼각 김밥과 항상 짝궁을 이루었던 육개장 사발면은 언제나 먹어도 맛있습니다. 육개장의 맛이 강하기 보다는 그냥 평범한 라면이지만 어떤 분들은 이 육개장의 향이 별로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래도 저는 적극 추천합니다.
매일같이 같은 컵라면만 드시거나 색다른 컵라면을 도전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권해드리며 한국인이라면 육개장 사발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 관련글 보고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