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아재

안녕하세요!
율쓰의 음료(차)이야기 입니다.

오늘 마셔보고 느껴볼차는 바로바로
겨울철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며
핫한 핫초코 입니다

그럼 바로 알아보러 가시죠!

네슬레에서는 많은 차종류의 라인업을 가지고 있는댸요ㅎㅎ
그중에 이 핫초코는 어린아이 입맛을 가진 우리와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중 하나이죠!

영양성분 확인하시고요ㅎㅎ
역시 마시는것이라 나트륨이 좀 들어가있내요!
그리고 맛있게 먹는 방법까지ㅎㅎ
물을 100ml ~ 120ml넣으라고 되어있지만
좀적게 넣는게 초코맛을 극대화할수있어요
많이 넣으면 저한테는 밍숭한 맛이나더라고요ㅎㅎ

봉지가 지난번에 애기한 레모네이드나 커피와다르게 분말의 양이 많아요
종이컵에 넣으면 절반정도가 분말이에요

알아볼려면 한번 먹어 봐야겠지요?ㅎㅎ

한잔을 다마시니 확실이 달달한이맛♡
사랑할수밖에 없는 맛이내요
우유의 부드러움과 초코의 달달함이 결합한 이맛! 여러분들이 상상하시는 바로 그맛이에요ㅋㅋㅋㅋ

겨울철이 다가오면서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지는 이때에 핫초코 한잔으로 여러분의 입속의 행복함을 유지하세요ㅋㅋㅋ
그리고 달달한게 너무 싫으신분들은 추천하지않아요!
오늘도 따듯한 차와함께 다음 시간에도 새로운 차(음료)와 봐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