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아재

안녕하셔요

오늘 알아볼차는 네스티 아이스티 입니다!

저는 여름이되면 제일 좋아하는 과일이 복숭아에요!
상큼하면서도 달달하니 맛있거든요!

복숭아 아이스티는어떨까요?
한박스에 20개가 들어있어요
그렇게 많은양은아니네요

네스티 아이티는 상콤 시원 달콤!

레모네이드와 똑같이 차갑고 따듯하게 즐길수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스티는 말그대로 차갑게 즐기는것을 추천드리죠

아이스티에 비타민C의 성분이 포함되어있어 신진대사에좋다고 해요

역시 요즘 나오는 차류등의 스틱은 거의 표준이 된듯합니다.
다른모양을 본적은 티백종류를 제외하고 거의없으니까요!

제가 마셔본결과는 역시 차갑게 먹으면 달달하고 시원한 맛은좋지만 레모네이드보다 상큼한맛은 떨어지네요!

오늘 점심 식사후 당신은 어떤 차를 드실건가요?

다음에 다른 종류의 마실것으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