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호기심씨 입니다.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많이 힘드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집에서 매번 밥해서 먹기도 힘들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우리의 사랑 배달 음식 중에 피자! 바로 제가 사랑하는 피자마루의 메뉴와 어떤 것을 시켜먹 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메뉴 및 정보 ◀
① 가격 : 피자마다 천파만별
② 배달여부 : 약 13,000원 이상 배달(매장별상이)
③ 추천메뉴 : 쉬림프, 치즈
저는 피자를 먹을 때면 피자마루를 제일 많이 시켜먹습니다. 집에서 가게도 가깝고 맛도 제일 좋기 때문입니다. 가격은 저렴하면서 여러 가지의 토핑과 사이드를 선택할 수 있는 부분도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제가 제일 좋아하는 피자는 바로 치즈피자와 쉬림프 종류의 피자입니다.
▶ 피자 개봉기 ◀
첫 번째는 영롱한 자태를 뿜고 있는 하와이안 쉬림프 피자입니다. 올리브와 칵테일 새우 파인애플 피망 각종 토핑들 글을 쓰면서도 입맛을 다시고 있습니다. 치즈 또한 듬뿍 들어있습니다.
하와이안 쉬림프 피자의 장점은 피자의 느끼함을 파인애플로 잡아주는 부분에 있습니다. 무엇이랄까 슈팅스타의 알갱이를 먹는듯한 쾌감을 주기도 합니다. 그래서 제가 제일 추천하는 피자입니다.
두 번째는 피자의 기본 중의 기본인 치즈피자입니다. 치즈피자와 바이트를 합쳐놓은 조합은 정말 최고입니다. 기본 피자라서 무시하시지 마시고 한번 속는 셈 치고 시켜먹어 보면 정말 엄지 척! 느끼한 음식을 싫어하는 사람에게는 추천하지 않지만 피자를 기본적으로 좋아하는 사람은 한번 맛들 리면 헤어 나올 수 없는 맛이 있습니다. 꼭 먹어보기를 추천합니다.
▶ 총평 ◀
매일 같이 전단지를 들고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고 있는 우리의 모습들을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무엇이든 고민이 있을 때는 기본에 충실한 치즈피자 무엇인가 새로운 맛에 도전하고 싶을 때는 하와이안 쉬림프 추천합니다.
물론 개인 입맛이지만요. 이런 메뉴 말고도 피자마루에는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참고하셔서 집콕하셔서 배달음식 시켜 먹을 때 참고하시고 즐거운 야식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