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아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육아 이야기가 아닌 음식 이야기 청주 시내에 위치한 맛집! 아주 오래된 집이에요! 바로바로 동그라미 비빔냉면과 햄버거입니다. 제가 어렸을 때 부모님과 자조 오던 곳인데요!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릴게요 ㅎㅎ

 

청주 시내 맛집 동그라미 냉면 & 햄버거


 

동그라미 정면사진

보이시나요! 무언가가 연류이 느껴지시나요 ㅎㅎ 행버거의 집 / 비빔냉면 귀신의 집도 아닌 바로 행버거의 집.... 무슨 맛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저는 그 맛을 알지만요! 

안으로 들어가면 오픈식 주방과 9~10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어요! 테이블이 많지는 않지만 주말 점심이나 저녁 피크시간 때 가면 줄을 서야 되니 참고하세요!

메뉴판

제가 아쉬운 부분은 비빔냉면과 행버의 가격이에요! 예전에는 정말 저렴한 가격이었지만 지금은 햄버거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생각이 들어요ㅠㅠ 맛은 있지만 너무 비싼 감은 어쩔 수 없네요. 그래도 선택 장애가 있는 우리들에게는 너무나 좋은 메뉴판인 듯하네요.

기본 메뉴는 단무지 하나입니다!

비빔냉면

비빔냉면이 나왔어요 쉐킷 쉐킷 비벼주고 군침도는 비주얼...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 지네요 ㅠㅠ 맛을 표현하자면 집에서 어머니가 해주시는 비빔냉면이랄까? 무언가 그립고 생각나는 맛!?인 거 같아요! ㅎㅎ

햄버거

햄버거예요! 가격이 제일 아쉽다는 햄버거입니다 ㅠㅠ 이것 또한 부모님이 해주시는 맛! 바로 그 맛입니다. 건강하고 집에서 해서 먹는 햄버거의 맛 화학조미료의 맛이 느껴지는 요즘 햄버거와는 비교 불가입니다! ㅋㅋㅋ 가격은 별로이나 맛은 정말 최고지요!

청주 놀러 가시거나 시내(성안길) 가서 먹을게 고민일 때 즐겁게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니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청주에서도 유명한 곳이니 여러분께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