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아재

오래전. 학창 시절부터 성인까지 함께했던 나의 추억의 음료를 오랜만에 찾았다. 

해장 해야 할 날이면 간절히 생각 나는 커피우유. 

매일 유업에서 나오는 커피속에 모카치노. 나의 최애 음료다 


배고플 때, 당땡길 때, 출출할 때, 힘들 때, 해장할 때 등 항상 찾던 음료..

커피속에 모카치노를 소개해보겠다.




310mL로 한손에 잡기에 큰 용량

205 kcal

모카맛이 아주 적절히 맛있게 난다.

고카페인 함유 라고 표기되어 있는데

총 카페인함량이 82 mg이다.


여기서 간단히 

한국인에게 안전한 카페인의 1일 섭취량을 알아보자

( 성인 400mg이하, 임산부 300mg이하, 어린이는 체충1kg당 카페인 2.5mg 이하 ) 




진한 에스프레소와 부드러운 코코아의 조화

큐그레이더가 찾아낸 그 맛을 

우리에게도 선보여 주셔서 감사 합니다.




우유의 상세 정보들... 

이렇게 나마 자세히 보게된다.



정말 몇년 동안 함께 해온 최애 음료

한동안 먹지 않았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새록새록 추억이 생각난다.


전에는 출근할 때 항상 들리는 곳이 편의점.

바로 모카치노를 사기위해..


편의점에서 개당 1500원에 판다.

행사할 때 사면 개이득... ㅎㅎ

커피속에 모카치노 사러 편의점에 가면 

이 제품만 동 나는 경우도 많이 겪었다.



편의점 행사 할 때면 2+1으로 잔뜩 사놓고 먹었던 기억이난다

그럼 개당 1000원꼴이니..


이마트24시(편의점) 에서는 

행사 할 때 2+1 이 아니라 

그냥 한개에 1000원에 판다.

어쨌든 행사 가격은 동일. 


커피우유는 

커피속에 모카치노 만한게 없는 듯 하다.

한번 먹으면 자꾸 먹게 되는 음료

편의점 음료 살포시 추천 해본다.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 꼭 드셔 보시길...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