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아재

청주 시내 성안길 냉면/햄버거 맛집 [동그라미]

안녕하세요! Hiboard입니다. 오늘은 청주 성안길에 있는 옛날부터 유명하고 전통이 오래된 동그라미를 비빔냉면/햄버거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게요

어렸을 때 어머니와 함께 성안길을 들리면 비빔냉면과 햄버거를 먹었던 동그라미 입니다.

주말 점심 시간대에는 사람이 많이 몰려서 저희도 기다려서 먹었어요 보이는것과 같이 오픈형?주방으로 되어 있고 가게의 규모는 크지는 않습니다.

동그라미는 옛날부터 다녔지만 가격이 조금씩 올라서 현재 가격표에요.제일 아쉬운것은 비빔 냉면의 가격 이에요. 생각보다 비싸다고 생각하거든요 살짝 가성비가 아쉬운 부분이죠. 하지만 선택 장애가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는 정말 좋은 메뉴판 입니다. 선택의 폭은 크지 않거든요.ㅎㅎ

이 집은 정말 기본 찬이 심플해요. 단무지 하나 딱!

비빔냉면이 나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야채 한가득 침도 한가득 고이네요. 어떤 맛일지 궁금하죠? 이건 먹어본 사람만이 알 수 있는 맛! 메뉴는 비빔 냉면이지만 느낌은 쫄면 같은 느낌도 나지만 쫄면 이랑은 면이 다르면서 먼가 많이 뒤섞였지만 맛있다는 ㅋㅋㅋㅋㅋ

그리고 바로 나온 햄버거 완전 옛날 햄버거 그대로 입니다. 집에서 엄마들이 수제로 해주던 느낌의 햄버거 입니다. 자극적은 맛은 아니고 건강한 맛이에요.



오랜만에 먹어도 맛있는 동그라미 비빔 냉면과 햄버거였어요. 하지만 아쉬운 부분은 가격인것 같아요. 가격이 조금만 더 싸면 좋을 것 같아요. 전통이 오래되고 맛이 한결같은 동그라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