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아재

최근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스포츠는 골프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TV에서도 많은 프로그램들이 방영을 하고 골프장 예약을 하고 싶어도 예약이 꽉차 있는 현상이 발생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골프의 채중에는 여러가지의 종류가 있지만 그중 가장 처음에 치고 멋있는 드라이버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드라이버는 파4홀 이상에서 첫 티샷을 치는데 사용하는 클럽으로 1번 우드 우리가 흔히 드라이버라고 말합니다.

골프공을 가장 멀리보내기 위해 사용하는 채이며 일반 남성기준으로 200미터 정도를 보내는데 사용합니다.

 

많은 골프 브랜드가 있어 자신에게 맞는 드라이버를 찾는게 중요한데 처음 골프를 접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드라이버 브랜드와 제품을 추천드려요.

 

그럼 남성용 드라이버 추천 제품은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드라이버 추천 테일러메이드 SIM2 MAX 드라이버

드라이버 추천

골프 브랜드하면 떠오르는 테일러 메이드입니다.

과거서부터 M시리즈의 드라이버도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아 왔으며 현재 심2 맥스도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는 채이기도 합니다.

 

테일러메이드 심2 맥스는 초중급자용 모델로 관용성과 비거리에 특화되어 있는 채입니다.

로프트각이 9 / 10.5도로 구성되어 있는데 초급자 분들에게는 10.5도를 추천드리고 중급자부터는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헤드 크기도 460cc로 적당하며 단조링 구조로 되어있어 관용성과 안정성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사용해본 사람들이 어드레스 자세에서 편안함을 가져오는 채라고 하니 많은 사람에게 드라이버 추천을 안할 수가 없습니다.

 

 

두번째 드라이버 추천 핑 G425 MAX 드라이버

드라이버 추천

핑드라이버는 많은 골퍼에게 사랑받는 채였는데 치기도 쉬우며 관용성과 비거리까지 챙길수 있는 채라고 소문이 자자했습니다.

이번에 나온 G425는 핑역사상 최대 관용성을 자랑한다고 하는데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슬라이스나 훅이 보정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핑 독자적인 티탄 T9S소재와 단조 페이스로 스핀랭을 감소시켜 비거리의 손해를 줄여주고 일관된 방향성을 가질수 있게 해줍니다.

 

G425제품은 구질에 따른 종류가 나뉘는데 DR은 스트레이트 LST DR은 페이드 구질 SFT DR은 드로우 구질로 나뉩니다.

기존에 골프를 많이쳐 자신의 구질이 정확하다면 자신에게 맞는 모델을 사면되지만 초보거나 확실한 구질이 없다면 DR버전을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세번째 드라이버 추천 켈러웨이 에픽 맥스 드라이버

드라이버 추천

에픽도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고 사랑하는 드라이버 인데 플래시 페이스로 볼스피드를 잘 낼 수 있고 관용성도 좋아 많은 초보분들부터 상급자까지 많이 사용하는 켈러웨이 드라이버 브랜드입니다.

 

에픽의 장점이라면 조절가능한 무게추를 이용해 자신의 구질을 나타낼수 있습니다.

또한 저는 에픽의 드라이버 타구소리가 가장 마음에 들기도 합니다.

 

에픽드라이버도 스피드 맥스 맥스LS로 구분되는데 3종류 모두 헤드사이즈는 460cc로 동이 하지만 구질의 차이가 있으며 관용성과 정확도 측면에서 조금씩 달라집니다.

 

그래서 초보자분들은 무난한 맥스 드라이버 추천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3가지 드라이버 추천 제품을 알아 보았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드라이버를 찾는건 쉬운건 아닌 만큼 시타를 해보고 드라이버 구매하기를 추천드리고 어떤 드라이버를 사야될지 모른다면 위에 소개한 3가지 드라이버 추천 제품중 자신에게 맞고 디자인도 이쁜걸로 선택하시기를 권장해 드립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골프 라운딩 준비물 챙기기

안녕하세요! 호기심씨입니다. 오늘은 골프에 관련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골프를 열심히 배우고 라운딩 나갈 때만 기다리며 처음으로 라운딩을 나갔을 때 당황하지 않고 준비를 잘할 수 있

couple-attic.tistory.com

 

골프 퍼터 종류 및 선택 기준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프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골프의 명언 중에 드라이버는 쇼이고 퍼터는 돈이다 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만큼 퍼터는 골프에서 스코어를 줄이는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couple-atti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