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고 주말이면 코로나로 인해 여행이나 외출이 자유롭지 못하면서 집에서 뭐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그래서 22년도 부터 새롭게 넷플릭스를 가입하고 즐겨보시는 분들도 많이 생겨나는 거 같아요.
막상 넷플릭스를 가입해서 들어가니 너무나 많은 드라마가 보이는데 멀봐야 될지 고민하다가 다시 TV나 핸드폰을 끄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저도 주말에 넷플릭스에서 머볼지 고민하다가 결국은 잠자러 방에 들어가는 경우가 너무나 많았어요.
이런 고민 시간을 줄여주고 많은 분들의 선택 장애를 고쳐줄 먹고 놀 자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3가지를 추천해 드릴게요!
오징어 게임같은 누구나 다 알고 본 드라마를 제외하고 먹고 놀 자의 맘대로 고른 3가지 알려드릴게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첫번째 [마이네임]
첫 번째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은 마이네임이에요. 스포일러가 될 수 있기에 일부러 드라마 내용을 자세하게 적지 않을게요.
마이네임 드라마는 21년 10월에 공개된 드라마로 총 8화까지 구성되어 있고 신세계, 무간도와 같은 누아르, 이중스파이 내용을 좋아한다면 꼭 봐야 되는 드라마 중 하나예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인간 수업"으로 호평을 받았던 김진민 감독이 연출을 맞으면서 많은 사람들의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 드라마예요.
제가 최근에 본 누아르 종류의 드라마중에는 가장 좋다고 말할정도로 스토리 내용도 탄탄하단 생각이 들었고 항상 한국 느와르 장르에서는 남자들만의 세계 남자들이 모든 것을 하는 스토리 라인이 뻔했지만 마이네임에서는 한소희 배우가 주인공으로 여배우가 험한 세계에서 살아나가고 복수를 꿈꾸는 구성 자체가 신선하고 좋았어요.
지우(한소희)가 아버지의 죽음을 눈으로 보면서 자신만의 복수를 꿈꾸며 나아가는 내용의 드라마인데 더 자세하게 설명드리고 싶지만 스포일러가 될 것 같아 조심스럽네요.
초반 1,2개 편은 지루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복수의 내용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부분부터는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으니 꼭 끝까지 보시길 바랄게요!
누아르 장르인 만큼 선정적이고 폭력적인 장면이 많이 나오니 잔인한걸 못 보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 않고 신세계와 같은 영화를 너무 재미있게 본분들이라면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1순위로 추천드려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두 번째 [지옥]
제가 넷플릭스 드라마 중 신선한 충격을 받은 드라마 하나를 꼽으라고 하면 "지옥"을 말하지 않을 수가 없어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두 번째인 지옥은 21년 11월에 공개된 드라마로 웹툰 지옥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연출은 연상호 감독 총 6부작으로 제작되었어요.
어느 날 이상한 존재들로부터 지옥행을 선고받는 사람들이 생겨나고 나라에 충격과 두려움에 휩싸이면서 혼란의 시대가 되어가고 이 혼란 속에 생겨난 새 진리회와 사건의 전말을 밝히려는 사람들 간의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는데요.
가장 신선한 부분은 지옥사자들의 CG라고 볼 수 있어요. 어색하지 않을 정도로 자연스럽게 드라마에 녹여낸 부분도 그렇고 소재의 신선함이 제가 추천드리는 가장 큰 이유인데요.
항상 한국 드라마를 보면 사랑과 배신과 같은 주제가 주를 이루었는데 지옥이라는 드라마는 이런 주제를 벗어나 많은 생각과 신선함을 가져다주는 드라마인 것은 틀림없어요.
초자연적인 죽음을 맞이하는 사람들 속에 생겨난 혼란을 틈타 이익을 챙기는 집단이 생겨나고 그들과 대립하며 진실을 파헤치는 집단 간의 모습을 보면서 우리 사회의 모습을 다른 시간으로 적나라게 보여주는 드라마라고도 생각이 들었어요.
기존의 한국에는 없던 드라마로 새로운 장르와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으로 최고의 작품이 된 지옥 모두 꼭 보시기를 적극 추천하는 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세 번째 [킹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한국 드라마 1탄에서 마지막으로 추천할 작품은 "킹덤"입니다.
워낙 유명한 작품이고 대중에서 소개가 많이 되었지만 아직 안 보신 분들이나 넷플릭스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에게 꼭 처음으로 추천하는 드라마입니다.
김은희 작가가 극본을 맞고 김성훈 감독이 연출한 킹덤은 한국의 좀비물의 아주 굵은 획을 그었다고 생각하는데 한국의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좀비물을 접합시킨 생각이 너무나 신선하고 새롭다고 말할 수 있을 거 같아요.
2019년을 시작으로 21년 아신전까지 꾸준히 새로운 시리즈가 제 작고 있고 세자전이라는 시리즈도 제작하고 있다는 소식이 있는 만큼 스토리도 탄탄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작품이에요.
저는 킹덤을 두 번이 나 볼 정도로 지루하지 않고 주지훈, 배두나, 류승룡의 연기력 탄탄한 스토리 전개가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어요.
병든 왕을 둘러싼 소문이 전국으로 퍼져나가고 역병이 생기면서 조선을 지키고자 하는 사람들과 자신의 이익을 바라는 사람들의 치열한 싸움을 소재로 한 좀비물인데 정말 안 보셨다면 먹고 놀자를 보고 속는 셈 치고 한번 보시기를 적극 추천드려요.
최근 개봉한 아신전에서는 전지현이 나와 화제를 일으키기도 한 만큼 후속 편을 보기 전에 시즌1을 정주행 하시기를 바랄게요. 그래야 모든 내용이 이해되실 거예요!
오늘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한국 드라마 3종류를 알아보았는데요. 이외의 작품 중 더 추천드리고 싶은 것이 있으나 다음 시간에 할게요.
한 번에 너무 많은 작품을 추천드리면 선택하시는데 어려움이 있을 것 같아 앞으로 한국 드라마뿐만 아니라 영화 미국 드라마 등과 같이 많은 종류를 추천드릴 거니까요!
먹고 놀자 블로그 구독해주시면 항상 좋은 소식과 유용한 생활 팁으로 여러분에게 다가올게요.
요즘 코로나로 항상 고생하고 집에서 시간 보내는 분들에게 힘내시라고 말하고 싶고 항상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