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몸무게도 같이 늘어나더라고요.
점차 늘어나는 몸무게를 보면서 위기의식을 느끼고 있던 중 22년 새해도 되어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러닝화를 고르기 시작했어요.
집에 있는 일상 운동화로 달리기를 하면 신발이 금방 상할까 봐 가성비 좋은 운동화를 찾던 중 아식스 운동화 조그 100이 눈에 들어왔어요.
사실 구매하기 전까지 나이키, 아디다스 여러 운동화가 눈에 들어왔지만 가격적인 부분과 달리기 용도에 적합한 부분 등 여러 가지 항목을 확인했을 때 아식스 운동화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아식스 운동화 추천 조그 100S
어려서부터 나이키와 아디다스를 좋아해서 그런지 아식스를 많이 신어 보진 않았지만 러닝화뿐만 아니라 일상 데일리룩 신발로도 아식스 브랜드를 많이들 신고 다니는걸 길에서 보았어요.
인터넷을 통해서 아식스 운동화 조그 100S를 구입했고 생각보다 배송이 금방 도착해 바로 착용해 볼 수 있었어요.
운동용으로 선택한 운동화여서 색상을 어두운 계열로 구매하려 했지만 인터넷 상에 품절이고 선택지가 몇 개 없어 흰색/실버로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흰색/실버 색상을 실제로 보니 너무나 이쁘더라고요.
조그 100S는 러닝 및 일상생활용으로 재질은 메쉬 인조가죽으로 이루어져 땀을 배출하는데도 효과적이에요.
밑창의 두께도 적당해서 러닝을 할 때나 가벼운 운동을 할 때 발바닥에 무리가 가지 않고 적당한 쿠션감을 가질 수 있어요.
밑창도 여러 패턴이 들어가 있어 어디 장소에서든 미끄럽지 않게 접지력도 좋아 보여요!
옆면도 무난한 디자인으로 어느 옷에 신어도 잘 어울릴 듯해요.
아식스 로고가 예전에는 촌스럽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보면 볼수록 이쁜 디자인인 것 같아요.
실제로 신어보니 너무 편하더라고요.
저는 발의 옆 볼이 넓은 편이어서 신발을 고를 때 신중해질 수밖에 없는데 아식스 운동화 조그 100은 그런 불편함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많은 분들이 신발을 온라인 구매할 때 사이즈를 가장 신경 쓸 텐데요.
아식스 운동화는 정사이즈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종종 아식스를 구매하는 사람으로 지금까지 정사이즈를 구매해서 작거나 큰 적이 없었어요.
옆모습도 날렵해서 디자인적으로도 마음에 들고 신고 돌아다녔을 때 쿠션감이라든지 불편함이 없어서 좋았어요.
요즘 운동 시작해서 다들 조깅화나 러닝화 많이들 구매하실 텐데 진짜 자신에게 잘 맞는 운동화를 알고 계신 분이 아니라면 가성비 아식스 운동화 추천해요.
제가 직접 사고 신어본 만큼 여려 분에게 추천드리고 개인적인 생각으로 러닝화는 소모품이고 직접 운동을 하는 것이기에 편하고 싼 게 최고라고 생각 들어요.
여러분들도 러닝, 헬스용 운동화를 찾는 다면 아식스 운동화 조그 100S 추천드려요!
제가 구매한 제품 링크도 같이 올려놓으니 러닝화 필요한 분들은 쇼핑해보세요.
[아식스] 조그 100S 러닝화 112119209-001,400 발볼 넓은2E 런닝화
deg.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