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아재


adidas [superstar CF C] 신발


 

아디다스 키즈 신발 슈퍼스타의 개봉기

첫째 아이의 운동화가 작아져 편하게 신고 다닐 수 있는  운동화를 찾다가 발견한 아디다스 키즈의 슈퍼스타 스니커즈 에요. 현재 아이의 발 사이즈는 175mm 정도인데 항상 운동화의 앞쪽에 불편함을 느껴해서 한치수 큰 180mm를 주문했어요. 드디어 영롱하고 멋있는 아디다스 스니커즈 운동화를 보시죠.

잘 포장되어서 왔고 제품에도 하자가 없었어요. 아디다스 키즈는 아이들이 편하게 신고 이쁜 신발을 잘 만드는 것 같아 매번 만족하고 주문하는 신발인 것 같아요.

아디다스 키즈 신발 슈퍼스타 장점 및 단점

아이들 신발을 선택할 때 제일 많이 생각하게 되는 것이 아이가 편하게 신을 수 있을까를 고려하게 되는데 이 신발 같은 경우는 끈 형식이 아닌 부직포로 되어 있기에 아이들이 스스로도 잘 신을 수 있어 큰 장점이라고 생각이 돼요.

보시는 부분은 밑창인데 좀 더 패턴이 다양하면 어느 바닥이든 미끄러지지 않고 아이들이 편하게 놀 수 있을 거란 아쉬움이 있네요. 하지만 밑창은 두둠해서 충격 완화에 장점이 있을 거 같아요.

일단 사이즈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정사이즈를 추천드려요. 이 신발은 조금 크게 나와서 정사이즈 주문해도 조금은 넉넉하게 신을 수 있어요. 그리고 가격 적인 부분도 3만 원을 형성하고 있어 크게 부담스럽지 않아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것 같아요. 아이들의 신발을 고려중이라면 후회 없는 선택일 겉 같아요. 얼른 코로나 사태가 끝이나 신발을 신고서 아이들과 공원에서 신나게 뛰어놀 수 있으면 좋겠네요.